본문 바로가기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강릉 물회 맛집] 풍호 맛뜨락 방문 후기 입니다.

by Odd.Eyes 2020. 11. 19.
반응형

물회가 맛있는 강릉 맛뜨락 방문

 

물회 맛집

 

 

 

 

 

 다녀본 물회 중 최고였어요!

 

  매장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거 같으니 방문 전 꼭 전화해 보고 가셔야 해요! 네이버에는 11:00~14:30분, 14:30~17:00 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12시 30분쯤 도착해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033-646-9588 전화로 미리 요 시간대 도착할 거 같은데 식사 가능한지 여쭤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메뉴판

 

 

  맛뜨락의 메뉴입니다. 

커플세트를 먹어볼까 했지만, 저희는 물회를 더 좋아해서 물회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물회만 나오는 게 아니라 2인분 이상 주문 시 밑반찬 구성도 잘 되어있어서 두 분이서 드시기에 충분하실 거예요.

 

 

 

전체
물회
훈제수육
전병

 

  물회부터 밑반찬들이 깔끔하게 준비됩니다.

미역국도 맛이 좋았고, 전병도 둘이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물회는 양도 많고, 새콤새콤한 게 맛있었어요! 따듯한 밥 한 숟갈 말아서 먹어도 좋을 만큼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가본 곳 중에 가장 맛있는 물회 집이었어요.

 

 

  훈제 수육 대박. 너무 맛있음. 진짜 입에서 살살 녹고 훈연한 향이 최고의 맛. 물회랑도 잘 어울리고. 훈제 수육 리필하려다 먹을게 아직 많이 남아서 못했는데 아마 저녁이었으면 분명 리필해서 먹을 맛이었습니다.

 

 

 

 

 

 

 맛 좋은 음식들.

 

물회 
비빔 물회

 

 

 

  물회는 채소들하고 잘 섞어서 드셔주시면 좋습니다. 어느 정도 다 드셨을 때 같이 나온 소면을 넣어 비벼 드시면 물회 비빔국수로 드실 수 있는데 맛 최고! 국물 한번 호로로록 들이키시면 가슴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한 맛이 납니다.

 

 

 

 

소면
비빔소면

 

 

 

  둘이서 먹었는데 밥 한 공기도 같이 나오니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반찬까지 싹 먹으니 배가 빵빵해졌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퀄리티 좋은 음식을 맛보다니 맛집이라고 감히 추천드립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해요.

 

가게 내부

 

  어딜 가든지 식당의 청결을 보는 편인데 이곳은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고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말을 많이 한건 아니지만 필요한 건 있는지 살펴봐 주시고 음식 설명도 잘해주셔서 손님으로 잘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이 든 곳이었습니다.

 

 

  또다시 강릉에 오게 되면 이곳에서 물회 한 접시 포장해 가고 싶을 정도로 맛이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식사는 이곳에서 하시고 바다 쪽으로 음료 한잔 하러 가시면 딱 좋겠네요! 

 

 

이상 강릉여행 맛집

풍호 맛뜨락 물회 맛집 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릉 여행 코스

2020/11/18 - [5. 여행 다녀보기] - 강릉 카페 테라로사 본점 다녀온 후기입니다!

 

강릉 카페 테라로사 본점 다녀온 후기입니다!

강릉 테라로사 본점 방문 후기!  테라로사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강릉 나들이 첫 번째 장소입니다. 강릉에는 커피로 유명한 집이 많은데요. 그중 테라로사 본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

odd-eyes22.tistory.com

 

 

공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