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기흥 이케아 푸트코트 알아봐요! [신메뉴 포함]

by Odd.Eyes 2020. 12. 22.
반응형

 

기흥 이케아 신메뉴 먹어보고 왔습니다.

 

 

이케아 푸드코트
이케아 푸드코트

 

이케아 푸드코트 메뉴

이케아 음식들

신메뉴 버섯 크림 파스타, 불고기 볶음밥

 

 

 

 기흥 이케아 푸트코트 메뉴

 

이케아 메뉴
이케아 메뉴

 

  이케아 푸드코트는 가격 대비 맛이 좋은 거 같습니다. (난 ㄱr 끔.. ㅁㅏ음껏 시켜놓고 먹고 싶을 때 ㅇI케ㅇr를 찾는다.) 

메뉴도 다양하고 주문하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많은 종류의 음식을 먹어 볼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New메뉴가 생겼습니다. 돼지 목살 스테이크, 버섯 크림 파스타, 불고기 볶음밥, 샐러드, 크리스피 케이크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버섯 크림 파스타와 불고기 볶음밥.

 

이케아 푸드
이케아 푸드

 

 

  저는 가장 좋아하는 돈가스와 신메뉴인 버섯 크림 파스타, 불고기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하는 사이 이미 직원분들께서 샤샤샥 그릇에 담아주셔서 신속하게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버섯 크림 파스타는 6,900원 불고기 볶음밥은 5,900원 돈까스는 6,900원이 되겠습니다.

 

 

  계산 시에 이케아 멤버십 카드가 있으면 행사가로 되어있는 제품이 모두 할인됩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커피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거의 항상 제공되고 있으니 꼭 이용해 보세요!

 

 

  계산대 앞에 베이커리가 또 눈길을 끌어서 초코칩 머핀, 통밀빵, 소라 모양의 빵을 추가로 계산합니다. 이케아는 정말 싼 거 같으면서도 주워 담고 나면 가격이 눈덩이처럼 불어나 있네요. 스노우볼인줄 알았습니다.

 

 

 

 신메뉴 후기입니다.

 

 

불고기 볶음밥
불고기 볶음밥

 

  먼저 불고기 볶음밥입니다. 고기가 얇게 나오고 거의 베이컨 수준이죠, 특유의 불고기 냄새가 좋습니다. 다만 그날따라 밥이 질게 된 건지 볶음밥 특유의 고슬고슬한 느낌이 없이 약간은 질게 되었던 거 같아요. 식감이 텁텁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한번 정도는 먹어도 다음에는 주문을 안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조금 짠맛도 있어서 김치가 당기는 맛입니다.

 

 

 

버섯크림파스타
버섯크림파스타

 

 

  가성비가 좋은 음식이었어요! 맛도 괜찮고 양도 이 정도면 준수했습니다. 다음번에도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소스에 빵을 찍어 드셔도 될 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샐러드랑 같이 곁들여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버섯 크림 파스타 추천합니다.

 

 

 

돈가스
돈가스

 

 

  저의 최애 이케아 돈까스 가격도 착하고 이 돈까스는 씹는 맛이 있어요. 뭔가 뽀독뽀독한 밀집된 고기 살이 칼로 써는 맛도 있고 두 개 시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이케아가면 무조건 먹는 음식입니다. 꼭 드셔 보시길 강추합니다.

 

 

 

베이커리
베이커리

 

 

  번외로 베이커리를 보자면,

초코머핀은 그냥 초코머핀 맛입니다. 적당한 밀가루 맛도 나고 초코칩이 좀 더 많이 들어갔으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드는 평범한 초코머핀입니다.

 

 

  위에 소라 모양같이 생긴 빵은 비추입니다.

맛이 없어요.. 이맛도 저 맛도 아닌 아마 다신 안 먹지 않을까 싶은 빵입니다. 커피랑 간신히 먹어치웠습니다.

 

 

  마지막 통밀빵인데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만, 위의 세 종류 빵 중 가장 맛이 담백했습니다. 파스타 소스에도 잘 어울리고 커피에도 잘 어울리고 고소한 맛이 짙은 빵이네요. 간식용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맛 좋은 빵이었습니다. 후식을 드실 거면 저 빵을 추천드립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다시 방문해서

다른 신메뉴도 먹어보아야겠습니다.

지금까지 기흥 이케아점

푸드코트 리뷰였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널리 공유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