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자담 맵슐랭 치킨 가격과 치즈볼 후기 입니다!

by Odd.Eyes 2020. 12. 26.
반응형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과 치즈볼을 맛보다!

 

 

치킨

 

 

자담 치킨 가격과 메뉴.

맵슐랭 치킨

치즈볼과 치킨무

 

 

 

 

 

 

 자담 치킨 가격과 메뉴!

 

 

자담치킨 메뉴

 

 

  자담치킨의 메뉴입니다.

대표 메뉴로 생그라나 치킨, 멥슐랭 치킨, 치요링 치킨이 있으며 가격은 19,000원으로 순살로 변경 시 +1,000 원을 추가해 주셔야 합니다! 저는 정석이 형님이 광고에서 정말 맛있게 드신 맵슐랭 치킨과 맵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매운맛을 달래줄 자담 치즈볼을 주문하였습니다.

 

 

  방문 시 2,000원의 현장 할인이 적용되어서 맵슐랭 치킨과 치즈볼을 21,000원에 맛볼 수 있었습니다. 집이 가까우시다면 방문 포장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콤한 맵슐랭 치킨

 

 

자담치킨세트

 

 

 

  정석이 형의 존재감이 느껴지네요.

자담치킨은 동물복지 마크가 있는데 국가가 부여하는 최고의 친환경 인증제도라고 합니다. 요즘 모든 면에서 친환경을 중시하고 있는데 자담치킨도 동물복지에 동참하고 있나 봅니다.

 

 

 

동물복지

 

 

 

  자연을 담아 더 착하게 키웠다니 돈쭐 내줘야겠습니다.

설명대로만 길러내준다면 안심하고 먹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려고 하는 모습이 보여서 좋습니다.

 

 

 

 

맵슐랭 치킨

 

 

 

 

  이제 맵슐랭 치킨을 맛봐 보겠습니다.

마요 소스가 정말 매콤한 치킨이었습니다. 광고에서 보는 것처럼 연유 색은 아니지만 청양고추 맛도 나면서 단맛도 있는 게 중독성이 굉장히 강한 맛이었습니다. 엄청 맵지는 않아요. 같이 온 피클과 함께 드시면 딱 좋습니다.

 

 

 

 

 치즈볼과 치킨무

 

 

 

치즈볼

 

 

 

  치즈볼은 6개로 되어 있으며 가격은 4,000원입니다.

사장님께서 설탕을 듬뿍 담아주셨네요.. 고맙습니다.. 치즈볼을 한입 베어 물어보겠습니다.

 

 

 

 

치즈가 쭈욱

 

 

 

  따끈따끈할 때 먹으니 치즈가 떨어지지를 않네요. 안쪽으로 치즈가 꽉꽉 차있고 씹을 때도 고소한 맛이 좋습니다. 매운맛 치킨에 같이 드시면 딱 좋을 거 같아요! 다른 달달한 치킨과 드실 때는 살짝 느끼할 수도!?

 

 

 

 

치킨무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무에 놀랐습니다. 일반 치킨무가 아닌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듯한 피클 무 맛이 나는 고급진 무였습니다. 새콤달콤한 게 개인적으로 피클을 조금 더 많이 넣어 주셨음 어땠을까 하는 바람이 있었네요. 아삭아삭 치킨무까지 맛있는 자담치킨입니다.

 

 

 

 자담 치킨 총평

 

 

치킨 가격 ★★☆

 

치킨 맛

 

사이드 메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맛있는 치킨이었습니다. 근처 치킨집을 한 군데씩 먹어보고 있는데 저는 아프게 매운 교촌보다 달게 매운 자담이 나은 거 같네요. 개인적인 시식평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마음에 드는 치킨이었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