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서안성 카페, 정진원의 커피볶는집 | 쉐이크 맛집 인정.

by Odd.Eyes 2020. 7. 14.
반응형

서안성 카페, 정진원의 커피볶는집 |  쉐이크 맛집 인정.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쉐이크를 먹어보았다.

 

와.. 쉐이크 정말 맛있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부드럽고 달달한 쉐이크를 오랜만에 맛보았습니다. 아내가 대학생 때 먹어보았는데 여기 사장님이 이쪽으로 지점을 확장했다고 알려주어 와 본 곳인데, 뜻밖의 JMT에 깜짝 놀랐네요. 여러분께도 추천드리고자 오늘 포스팅은 정진원의 커피볶는집을 소개합니다.

 

 

 서안성 칠곡저수지로 가자.

 

 

 

 

 

 

칠곡저수지의 풍경을 보면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매장 위치가 잘 잡혀있습니다. 고지도 높아서 위층에서 다 내려다 보이는 형식입니다.

 

주차장도 넓지만 제가 평일에 갔을 때도 차가 많았으니, 주말에는 만차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서안성 ic로 나오시면 바로 오실 수 있습니다.

 

 

정진원의 커피볶는집

 

매장 입구로 들어가는 곳입니다 주차 상태를 확인하시고, 각 주자창 별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입구 베이커리

 

입구에 들어서면 케이크와 빵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점심 식사를 하고 왔기에 음료만 주문하였습니다. 혹시나 식사를 안 하고 오셨다면, 제가 서안성쪽에서 먹어본 곳 중 가장 먹을만한 곳인 '우렁각시'를 추천해 드립니다. 카페에서 3분 거리에 있으니, 빈속으로 오셨다면 식사 든든하게 하시고 이곳에서 후식을 먹는 코스는 어떠세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이제 저희는 매장의 메뉴판을 봐봅니다.

 

 

메뉴판

 

가격이 조금 센 편이네요.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저는 초콜릿 민트 쉐이크를, 아내는 딸기 바나나 버블티를 주문하였습니다. 음료는 진동벨이 있으니 음료가 제조되는 동안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1층 매장
2층 매장

 

 

저희는 2층으로 올라왔는데 세상에.. 창가 쪽에는 평일임에도 이미 만석이었습니다.

하하.. 그래도 카페 분위기를 느끼기에 저희 자리도 충분히 좋았습니다. 저날 더워서 창가 쪽이 뜨거웠을 겁니다. 3층은 잠시 후에 소개해 드릴게요. 이제 음료가 나옵니다.

 


 

맛있는 쉐이크

 

제가 먹어본 쉐이크 중에 가장 맛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민트맛도 강하지 않고 단맛도 정말 부드럽게 느껴져서, 글을 쓰는 도중에도 생각이 날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아내의 쉐이크도 딸기 시럽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딸기의 상큼상큼 한 맛과 바나나의 단맛이 잘 어우러진 음료였습니다. 다음에 오게 된다면 다른 음료도 맛봐야겠습니다.

 

 

3층 내부 모습입니다.

 

 

음료를 다 마시고 매장 이리저리를 구경해 봅니다. 궁금했던 3층도 올라와봤는데 너무 넓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방문일은 평일이라 위층은 에어컨 등이 작동하지 않아 엄청나게 더웠습니다. 밖으로 나가면 칠곡저수지의 모습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칠곡저수지

 

저수지가 예쁘네요. 저수지 주변으로 숙박과 카페가 즐비하게 늘어서는 것을 보니 역시 한국입니다.

 

매장의 고지가 높아 안쪽으로 위치해도 저수지가 잘 보입니다.

 

 

중간 테라스

 

2층으로 올라오다 보니 중간에 문이 있어서 뭐지 하고 열어보았는데, 이런 또 비밀 테라스가 있지 뭡니까. 인조잔디로 깔끔하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여름이나, 겨울에는 이용하기 힘들고 가을쯤에 오시면 정말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수 있을 거 같네요.

 

 

입간판

 

나오기 전 베이커리에 대한 간판이 있어서 한컷 남겼습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하니 맛이 좋고 손님들이 계속해서 찾아주시는 거겠지요. 집에 가려고 문을 나오는 순간 매장 사장님을 보았습니다.

아내 말로는 쉐이크 장사만 하셨다는데, 벌써 지점을 여러 곳 내신 유명한 분이 되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맛있는 카페를 찾았네요.

 

서안성은 일 때문에 오는 것 빼고는 올 일이 없었는데, 이런 맛있는 음료가 있는 곳인 줄 몰랐습니다. 집에만 있기 답답하시다면 가까운 안성 쪽으로 드라이브 오셔서 쉐이크 한잔 하고 가보세요! 단, 주말은 사람이 엄청나게 많을 거 같으니 한가하신 평일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구독은 정말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