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광교 갤러리아 메밀과 낙지 요리! 광화문 미진 식당 방문 리뷰.

by Odd.Eyes 2020. 7. 22.
반응형

 

광교 갤러리아 실내 데이트! 광화문 미진 식당 방문 리뷰.

 

 

광화문 미진

 

 

 광교 갤러리아 방문!

 

수원 인계동쪽에 위치한 갤러리아가 광교로 이전하였습니다! 광교 롯데아울렛점 맞은편으로 이전하였고 호수공원이 근처에 있어 쇼핑 후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싶네요. 저는 오픈된 지 한참이 지난 이제야 방문해 봅니다. 오늘 포스팅은 광교 갤러리아에 위치한 광화문 미진을 소개하려 합니다. 역시 쇼핑은 밥부터 먹고 시작해야지요. 

 

 

 

 

 

 

 

 광화문 미진에 방문하다.

 

 

정말 많은 먹거리가 입점해 있었습니다. 쇼핑몰 곳곳에는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곳이 많이 있었고, 식당가에도 사람이 정말 많이 있더군요. 저희는 밥을 먹기 위해 쌀이 있는 식당을 찾다가 '메밀과 낙지'라는 간판을 보고 메뉴를 살펴보게 됩니다.

 

 

메뉴판

  

 

매콤하게 생긴 낙지가 끌려 저희는 매장안으로 들어갑니다. 매장 안에는 사진으로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있더라고요.

천천히 메뉴를 살펴봅니다. 메밀과 낙지가 주 메뉴이다 보니 저희는 판 메밀 정식 2개랑 낙지덮밥을 주문합니다. 

 

 

 

판메밀정식
낙지덮밥
먹는 방법

 

 

음식이 나오기 전 맛있게 먹는 법을 숙지하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입에 침이 고이는군요.

 

 

 

 먹음직스런 음식들이 나옵니다.

 

 

판메밀 정식

 

 

판메밀 정식이 먼저 나옵니다. 처음에는 "어? 뭐야? 메밀이 두덩이 밖에 없네." 했는데 아래 칸에 두 개가 더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판 메밀도 맛있었지만, 돈가스가 정말 맛있게 나오더라고요. 주메뉴가 돈가스인 줄? 음식을 어느 정도 먹고 있으니 낙지덮밥이 나옵니다.

 

 

 

낙지덮밥

 

아.. 낙지를 비비기 전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비비고 나서 찍었습니다.. 낙지도 통통한 게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맵기는 5점 만점에 4점 정도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많이 맵고, 성인이 먹기에는 판 메밀과 먹을 정도로 매콤합니다. 맛은 정말 좋네요.

 

 

 

 기분좋은 매콤한 맛과 달달한 메밀 정식.

 

오래간만에 낙지요리를 먹어보았습니다. 날도 더워지고 판 메밀 정식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다음에 오면 이 집 돈가스를 다시 한번 먹어보고 싶을 만큼 돈가스가 맛있네요. 매콤한 낙지에 돈가스랑 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 같습니다. 광화문 미진에서 맛있는 음식 잘 먹고 갑니다. 광화문 미진이었습니다.

 

 

여러분의 구독과 공감은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