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일상 공부

집들이 선물 가성비와 센스를 갖춘 BEST 3 추천!

by Odd.Eyes 2020. 9. 13.
반응형

가성비 좋은 집들이 선물 BEST 3 추천!

 

집들이 선물 순위
이사집 선물

 

 

 

 이사철이 왔습니다.

 

 날씨가 선선해진 가을. 결혼도 많지만 이사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지인들이 이사를 가고, 집들이를 할 때 우리는 무엇을 선물로 가져가면 좋을까요?

 

 휴지, 꽃, 주방용품도 좋지만 발전하는 시대에 맞춰 우리의 센스도 한 단계 더 올려보자고요. 집들이 선물 BEST 3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여유로운 커피 한잔 어때요?

 

 

첫 번째 선물, 커피머신입니다.

 

 

coffee machine
커피 머신

 

 

 언택트 시대에 카페도 마음대로 다니지 못합니다. 맛있는 커피가 한잔 마시고 싶은 날이 있는데요. 새집에서 맛 좋은 커피 한잔 어떠신가요?

 

 새집에 어울리는 예쁜 커피 머신을 선물해 보세요.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쓰는 사람은 없다는 가성비 좋은 커피머신. 10만 원 내외로 선물 가능하니 리스트에 넣어보세요!

 

 

 집안에 듣기 좋은 음악을 틀어주는 스피커.

 

 

두 번째 선물,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bluetooth speaker
블루투스 스피커

 

 음악을 좋아하는 집주인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되겠지요. 아침에 일어나서 라디오도 들을 수 있고, 좋아하는 음악도 틀어놓을 수 있으니까요.

 

 요즘에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예쁜 것들이 많아서 조금만 찾아보시면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뽀송뽀송 발바닥 만들어 주기.

 

 

세 번째 선물, 규조토 매트입니다.

 

 

매트리스
규조토 매트

 

 

 욕실계의 뽀송이 규조토 매트를 사용해 보신 적 있나요? 물기를 쏙 흡수해줘서 세면실에서 나올 때의 그 뽀송함은 써보지 않으신 분은 모르실 겁니다.

 

 물론 발등의 물은 닦이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꼭 욕실에서만 사용하란 법은 없으니까요. 처음 규조토 매트는 가격이 있는 편이었는데, 이제는 1만 원대에서도 사이즈 큰 거로 구입이 가능할 정도로 보급이 되어있습니다. 앞에 두 가지 선물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규조토 매트를 한번 봐보세요.

 

 매트뿐만 아니라 칫솔 받침대, 면도기 받침대 등 규조토로 이루어진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글을 마무리하며.

 

 이상으로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 가성비 BEST 3!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들어가 있는 점 귀엽게 봐주시고요.

 

더 좋은 선물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저도 곧 동생이 이사를 가서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참고 사항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구독으로 쑥쑥 자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