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내 돈 주고 산 제품 리뷰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우먼스 신발 후기!

by Odd.Eyes 2021. 1. 3.
반응형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구매 후기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후기
나이키 에어맥스 후기

 

에어맥스 97 핑크 가격

에어맥스 97 실물 사진

 

 

 나이키 에어맥스 97 가격

 

  롯데 아울렛 기흥점을 방문하였을 때 구입한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입니다. 색상이 너무 예뻐서 선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에서 볼 때랑 집에 와서 배달해서 볼 때랑 느낌이 또 다르네요. 집에서 볼 때가 훨씬 예쁩니다. 에어맥스 97의 가격은 아웃렛 할인에 나이키 어플 할인까지 받아서 149,200원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가격
나이키 운동화 가격

 

  저렴하게 산 건지 정가에 산 건지 모르겠으나, 에어맥스 신발이 예쁘기도 하고 색감도 흔한 색이 아니라 결제와 동시에 주문하게 되었네요. 7일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막상 3일 만에 배송이 되어 굉장히 빨리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에어맥스 97 실물 사진 비교

 

에어맥스97 실물
에어맥스97 실물

 

 

  상자에 잘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옆면부터 사랑스러운 핑크의 기운이 물씬 납니다. 매장에서는 할로겐 조명이 많아서 색을 제대로 볼 수 없었는데 밝은 빛에서 보니 신발 색이 더 예쁘네요.

 

 

 

신발 안쪽
신발 안쪽

 

 

  신발 안쪽까지 핑크색 스우시 로고가 선명하게 보이네요. 에어맥스 특유의 스카치도 반짝반짝 빛이 나고 있습니다.

제품 상태가 아주 좋네요. 안쪽까지 얼룩 없고 마감도 잘 되어 있습니다.

 

 

 

신발 옆모습
신발 옆모습

 

 

신발 위아래
신발 위아래

 

 

 

  바닥 밑창에도 핑크로 포인트를 주고 너무 튀지 않게 베이지색을 적절하게 조합하여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거는 아니지만 저도 하나쯤은 갖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지네요.

 

 

 

신발 뒤 마감
신발 뒤 마감

 

 

  에어 부분과 신발 사이의 마감도 깔끔하게 되었습니다. 에어가 빵빵하게 있어서 신었을 경우 2cm 정도 키가 커 보이겠군요. 손가락을 넣어서 신기 편하게 고리도 만들어 놓았습니다. 마감에 디테일이 잘 살아있습니다.

 

 

 

앞모습
앞모습

 

  신발 사이즈는 원래 230인데 나이키가 조금 작게 나오는 걸 감안해서 235를 시켰더니 딱 맞았습니다. 역시 나이키는 반 인치 더 크게 주문해야 정사이즈가 나오네요.

 

 

  신발이 작으니 귀여우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줍니다.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트레이닝복에도 굉장히 잘 어울릴 거 같네요.

남자가 신어도 될 정도로 깔끔합니다.

 

 

  신발 퀄리티, 가격 모두 만족하는 구매였습니다.

혹시나 실물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색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