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내 돈 주고 산 제품 리뷰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커피 후기.

by Odd.Eyes 2021. 1. 23.
반응형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호환 캡슐 이용 후기입니다.

 

 

 

스타벅스 캡슐 가격

스타벅스 캡슐 맛 후기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이렇게 모아서 네스프레소 매장에 가져다주면 알루미늄 캡슐을 재활용한다고 합니다. 환경을 위해서라도 잘 모아서 갖다 주어야겠어요!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스타벅스 커피캡슐
스타벅스 커피캡슐

 

  이제 매장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스타벅스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호환되는 스타벅스 캡슐입니다. 세 가지 맛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이마트에서 할인받고 구입하여 7,700원에 모셔왔습니다. 원래 가격은 8,500원이네요! 한 줄에 10개의 캡슐이 들어있으니 개당 850원 정도 되겠네요!

 

 

  오른쪽 위에 8, 11, 10이라는 숫자가 보이시나요?

로스팅 정도를 표현해 놓은 것인데 (라이트 로스트 - 미디엄 로스트 - 다크 로스트) 8 정도도 제가 먹기에는 진하더라고요. 숫자가 높을수록 다크로스팅 커피맛이 진하게 납니다.

 

 

  처음에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를 맛보다가 스타벅스 캡슐을 맛본 뒤로 네스프레소 캡슐이 밍밍하다고 느껴져서 스타벅스만 먹게 되었습니다. 라이트 로스팅인 산미가 강하니 구매 시 참고해 주세요!

 

 

 

 

 스타벅스 캡슐 구성

스타벅스 캡슐 커피 사진
스타벅스 캡슐 커피 사진

 

10개 들어있습니다.
10개 들어있습니다.

 

캡슐보관
캡슐보관

 

 

  캡슐은 저렇게 보관해 놓으면 보기도 좋고 관리하기도 편해요. 다이소에서 선그라스 보관함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운데는 디카페인 캡슐 커피입니다. 혹시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디카페인 캡슐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커피 맛.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네스프레소 머신은 참 좋은 거 같아요. 깔끔한 디자인에 공간 차지도 많이 안 하고 소음이 조금 크긴 하지만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집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니 좋습니다. 이제 커피를 한번 내려서 마셔 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마시기
스타벅스 커피 마시기

 

  오늘은 거품을 추가해서 라테로 만들었습니다. 우유와 만나면 커피의 진한 뒷맛이 강하게 오더라고요 처음에는 우유로 부드러웠다가 끝에 커피 향과 맛이 올라옵니다. 우유 안 넣고 물에 희석 후 아이스로 드시면 엄청 맛있습니다. 

 

 

2020/12/27 - [4. 내 돈 주고 산 제품 리뷰] - 스타벅스 비아 VIA 커피 크리스마스 버전 후기입니다!

 

스타벅스 비아 VIA 커피 크리스마스 버전 후기 입니다!

스타벅스 VIA 블렌드 커피 리뷰입니다.  스타벅스 VIA 커피 총평 맛 ★★★★☆ 가격 ★★★★★ 디자인 ★★★★★ 스타벅스 VIA 커피 총평입니다. 맛은 전반적으로 뒷맛이 살짝 쓴 맛이 납니다.

odd-eyes22.tistory.com

 

스타벅스 비아 VIA 커피랑 맛이 비슷한 거 같습니다. 진한 커피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숫자가 높은 캡슐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아요.

 

2021/01/19 - [5. 여행 다녀보기] - 스타벅스 더 양평 DTR 방문 후기

 

스타벅스 더 양평 DTR 방문 후기

한국에서 가장 큰 스타벅스 더 양평 DTR 방문! 스타벅스 더 양평 DTR점 위치 매장 내부 베이커리 후기  스타벅스 더 양평 DTR 위치 평일에도 차가 줄을 서있다고 블로그에 소문이 자자 하길래 조금

odd-eyes22.tistory.com

 

 

 

공감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