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수원 롯데몰 데이트 맛집 | 중국집 꽁시면관 리뷰

by Odd.Eyes 2020. 8. 11.
반응형

수원 롯데몰 데이트 맛집 | 꽁시면관 리뷰

 

3층 꽁시면관



 꿔바로우가 먹고 싶을 때 찾는 곳.

 

 

꿔바로우

 

 

이 집 꿔바로우는 다른 중국집에서 먹는 꿔바로우와는 약간 다른데, 식초 향이 강하지가 않아서 먹기에 부담이 없어요. 처음 꿔바로우 먹을 때 한입 베어 물고 코가 시큼해서 기침을 엄청 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곳의 꿔바로우는 시큼함이 적으면서도 부드러워 먹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꿔바로우 자르기

 

 

가위와 집게를 같이 제공해주니, 먹기 좋은 크기고 잘 잘라서 드시면 맛이 좋습니다. 탕수육보다 가끔 꿔바로우가 먹고 싶을 때, 이곳에서 드시면 탕수육과 비슷한 맛의 꿔바로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중국냉면을 먹어보다.

 

 

중국냉면

 

먹음직 스럽게 나온 중국냉면입니다. 저는 중국냉면을 처음 먹어 봤습니다. 이곳은 땅콩소스를 따로 주시네요. 국물은 냉면 국물하고 비슷한 시원한 느낌인데 땅콩소스를 넣어 먹으면 고소함과 시원함이 잘 어울려 목 넘김이 아주 좋았습니다. 꿉꿉한 날에 중국냉면 한 그릇 하니 속이 시원하니 좋네요. 채소도 많아서 면과 함께 먹으면 식감도 좋아져서 먹는 맛이 납니다.

 

 

 

 짜장면과 춘권도 냠냠.

 

 

짜장면

 

 

중국집에 왔으면 짜장면은 필수지요, 이곳의 짜장면은 고기가 많이 들어가고 소스가 많아서 좋습니다. 공깃밥도 주문 가능해서 양이 조금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은 남은 소스에 공깃밥 추가하셔서 슥슥 비벼 드시면 맛이 좋습니다. 짜장의 맛이 진하게 남는 짜장면이었습니다.

 

 

 

춘권

 

 

사이드 메뉴의 춘권입니다. 학창시절 먹었던 춘권 튀김이 떠오르는 맛이군요, 새우가 추가되어서 좋은 향이 났습니다.

저는 여름 특집이라 여름세트를 판매하길래 꿔바로우 + 중국냉면 + 춘권에 아내의 짜장면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29,000원입니다. 

 

 

 기타 메뉴 및 매장 소개

 

기본메뉴판

 

 

밖에 비치되어 있는 기본적인 메뉴판입니다. 매장 안에는 책자로 된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곳에서 먼저 무엇을 드실지 결정하고 안에서 세트메뉴 등을 보고 확정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코스요리

 

세트요리

 

매장 내부

 

 

 이상 수원 롯데몰 데이트 꽁시면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른 중국집에 비해 짜장면의 가격이라든지 기타 음식의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느낌은 있습니다. 저는 꿔바로우가 먹고 싶어서 온 매장이기에 가장 먹고 싶었던 것이 맛이 있어서 다행이었고, 중국냉면도 처음 먹어보았으나, 좋은 인상을 남기고 가네요. 롯데몰에서 꽤 오랫동안 자리를 잡고 영업을 해온 곳이라 맛에 대해서는 평이 필요 없을 거 같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요즘 운전 조심하시고,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참고 사항

 

 

여러분의 공감과 구독은 사랑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