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내 돈 주고 산 제품 리뷰

투썸 스누피 케이크 먹어 본 솔직 후기

by Odd.Eyes 2023. 10. 4.
반응형

투썸 스누피 케이크 먹어 본 솔직 후기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서 한정 판매 하고 있는 스누피 케이크를 먹어 보았습니다.

 

평소에도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누피와 친구들이 케이크에 장식되어 귀여운 맛을 더했는데요

 

두 가지 스누피 케이크를 소개하겠습니다.

 

투썸-스누피-케이크

1. 스누피의 행복은 초콜릿 케이크에 있어

먼저 맛볼 케이크는 스누피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투썸-스누피

 

가격 : 6,700원입니다. 

 

특징  1. 큼직한 스누피 장식이 눈에 띕니다.

          2. 알록달록한 캔디가 뿌려져 있습니다.

          3. 스누피의 웃는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오네요. 케이크가 참 예뻐 보입니다.

 

케이크는 4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단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치즈맛이 나는 크림으로 되어 있습니다. 중간은 생 초콜릿칩이 들어가 있는 초코 구간입니다. 하단은 시폰케이크처럼 부드러운 초코빵으로 되어 있습니다.

 

투썸-스누피-초코케이크

 

포크로 누르면 사르륵 감겨 나올 정도로 부드러운 케이크였습니다.

맛은 말해 뭐 해 너무 맛있잖아. 살살 녹습니다.

 

중간에 오독오독 씹히는 초콜릿과 부드러운 빵이 잘 어울립니다.

맨 위에 장식되어 있는 스누피도 초콜릿이라 먹어도 괜찮습니다.

예쁜 보석처럼 뿌려져 있는 가루도 설탕으로 되어 있어 같이 먹으면 씹는 맛이 있습니다.

 

다시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2. 투썸의 베스트셀러 아이스박스

투썸 케이크 중 스트로베리 케이크와 쌍벽을 이루는 아이스박스입니다.

역시 스누피의 주인공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쿠앤크를 부셔서 만든 듯한 이미지입니다.

생크림과 쿠앤크라니 느끼하면서도 단맛이 있는 조합입니다.

 

투썸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케이크입니다. 가끔 케이크 하나를 통째로 사서 숟가락으로 퍼먹고 싶은 맛입니다.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투썸-스누피-아이스박스

 

3. 투썸 피너츠 스누피 개인 평

정말 맛있었다. 초콜릿케이크이라 그런지 부담스럽지 않은 고급스러운 초코 맛이었다.

 

다음에는 음료를 꼭 먹어보겠다. 귀여운 스누피와 투썸의 컬래버가 잘 어울리는 상품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