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내 돈 주고 산 제품 리뷰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남자 로션 최고다.

by Odd.Eyes 2020. 10. 15.
반응형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너무 좋다 이녀석.

 

 

 추운 겨울 건조해진 내 피부.

 

  날씨가 추워지면 피부도 같이 건조해 지시죠? 아무리 로션을 발라도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다시 건조해지는 내 피부 어떻게 할지 고민이시라면 피지오겔을 페이셜 크림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도 써보기 전까지 몰랐는데 아내의 추천으로 사용해본 후 이것밖에 못쓰겠어요.

 

  피부까지 쫀득쫀득한 느낌이 정말 좋고, 보습도 오래 지속되어서 자기 전에 바르면 아침까지 피부가 좋은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그간 저는 스킨과 로션이 혼합되어있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그거 바르다 피지오겔 바르니 무게감도 좋고 피부 자극도 없어서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

 

피지오겔 로션
피지오겔 로션
피지오겔 로션

 

  많이 바를 필요도 없이 얼굴에 얇게 펴발라주는 정도의 양만 가지고도 피부 보습에 최고인 거 같습니다. 왜 비싼지 이유를 알겠군요! 피지오겔에는 정제수, 글리세린, 펜틸렌 글라이콜, 코코넛 오일, 셰어버터 등 피부 보습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이제 곧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올텐데 얼굴 트지 않도록 평소 관리를 잘해주셔야겠습니다. 남자분들은 아침에 바르고 나서 저녁에 씻을 때까지 로션을 다시 바르는 일이 쉽지 않으니 아침에 좋은 로션으로 시작해 주시면 좋겠어요.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유분이 더 나옵니다.

 

  우리 몸은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작용합니다. 세안 후 로션을 바르지 않고 가만 두시면 우리 몸에서는 피부가 건조해 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유분을 분비하게 되는데 세안 후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는 유분이 더 많이 분비가 됩니다. 즉 얼굴에 개기름이 흐르게 되겠지요. 

 

  로션을 잘 발라줌으로 우리 피부의 유분도 잡아주며 균형을 유지해 주어야 합니다. 실내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특히 히터바람에 피부가 엄청 건조해지는 계절인 만큼 피부에 수분 공급 잘해주시고, 밖에서 추운 바람맞으시면서 일하시는 분들도 촉촉한 크림성 로션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해 주세요!

 

 

 

 피지오겔 성분

 

 피지오겔의 성분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there-ism.tistory.com/32

 

피지오겔 PHYSIOGEL | 페이셜 크림 성분분석

피지오겔 PHYSIOGEL | 페이셜 크림 성분분석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지오겔의 페이셜 크림에 대해 성분분석을 해보려 합니다. 깨끗이 세안 후 당기는 피부에 바르는 로션이지요. 과연 어�

there-ism.tistory.com

 

 

공감 한번 콕! 누르기 참 쉽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