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내 돈 주고 산 제품 리뷰

미로 가습기 NR08M 사용 후기 올려봅니다.

by Odd.Eyes 2020. 10. 23.
반응형

miro 가습기 사진

 

 

성능 좋은 가습기 사용해 봅니다.

 

 

 

 미로(Miro NR08M) 가습기 

 

가습기 개봉 사진

 

  건조한 겨울이 다가옴에 올해는 가습기를 구매하였습니다. 작은 용량으로 사볼까 하다가 집에 두는 김에 세척도 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습기를 알아보다가 완전 분해가 되는 미로 가습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깨끗이 사용할 수 있는 게 최대 장점 같네요.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가습기

 

가습기 개봉
언박싱

 

  가습기를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어서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조금 놀랐네요.

 

 

미로 가습기
분리중입니다.

 

 

  새로 온 가습기를 세척하기 위해 하나하나 분해를 해줍니다. 각 제품별로 포장이 꼼꼼히 되어 있네요. 눈으로 하나하나 다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어디가 지저분하고 닦아줘야 할지 확인이 되네요.

 

 

 

 제품 세척

 

 

가습기 분리

 

  조립하기 전 제품들을 싹 세척했습니다. 조립해야 할 수가 꽤 많아졌네요! 이제 설명서를 참고해서 이 녀석들을 조립해 보겠습니다. 다른 분 후기에는 조립이 어렵다고 나와있는데, 설명서 보면서 하시면 10분 정도면 다 끝내실 수 있습니다.

 

 

가습기 조립

 

 

  조립을 마친 후 전원을 켜보았습니다. 이쁘네요. 터치로 작동하며, 무드등 색도 계속 바뀌고 가습 기능도 1,2,3단으로 나뉘어 있어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알람 설정도 가능하여 최대 8H까지 되네요. 

 

 

 

가습 분사량

 

 

  분사량도 엄청 좋습니다. 집이 넓은 편이 아니기에 이 정도로 분사되어 준다면 이번 겨울은 자고 일어났을 때 건조함 없이 잘 보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미로 가습기 좋네요.

 

가습기 후기
좋아요!

 

  크기가 좀 크지만 그래도 대용량 가습기라 마음에 듭니다. 무드등 색도 계속해서 바뀌어 주고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1. 깨끗하게 세척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점

2. 대용량 가습기에 가습효과도 좋음.

3. 디자인적으로도 문제가 없음 무드등도 좋고 타이머 기능도 좋습니다.

 

이번 겨울 건조하지 않게 잘 지낼 수 있겠습니다.

 

공감과 구독 눌러줘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