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내 돈 주고 산 제품 리뷰

폰타나 스프 요리해 본 후기!

by Odd.Eyes 2020. 10. 24.
반응형

폰타나 크림 수프 요리해 본 후기!

 

폰타나 수프

 

 

 

 

 폰타나 머쉬룸 크림수프를 먹어보다!

 

  폰타나 수프의 총평

 

 우유로 요리해 먹으니 고소한 맛이 좋다.

 

빵과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맛이다.

 

조리가 간단하여 5분내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머쉬룸 크림수프라면서 머쉬룸은 찾아볼 수 없었다.

 

 

 

 수프 만들기

 

조리법

 

  조리법은 두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 정통 조리법으로 물 또는 우유와 분말가루를 잘 저어주면서 조리하는 방법과

두 번째, 미리 물에 풀어둔 수프 가루를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는 방법이다.

 

  저는 정통 조리법으로 결정했고, 우유와 집에 좀 남은 양송이버섯을 추가했습니다. 우유는 200ml 정도면 딱 좋습니다.

 

 

수프 조리

 

  첫 번째, 우유 200ml에 수프 가루를 넣어줍니다. 가열세기를 중간 불로 하여 타지 않게 계속 저어 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양송이

 

  두 번째, 머쉬룸 수프라기엔 다소 아쉬운 비주얼이어서 집에서 요리하다 남은 양송이버섯을 넣어 줍니다. 버섯이 큼직한 게 보이니까 그럴듯해 보입니다.

 

 

조리과정

 

 

  세 번째, 중약불로 바꿔서 바닥이 들러붙지 않도록 천천히 계속해서 저어주게 되면 완성입니다. 냄새가 정말 고소하네요. 크림수프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머쉬룸 크림수프 먹방

 

한상 차림

 

수프와 함께 먹을 베이글과 빵을 준비했습니다. 

 

 

빵 콬

 

  빵에 찍어 먹었더니 정말 맛이 좋았어요. 고소한 크림수프와 빵의 조합은 최고였습니다. 수프 한 봉지 성인 1인분 양보다 많은 거 같아요.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할 거 같습니다. 

 

 

스프 먹

 

  양송이 하나 올려서 맛보았는데도 맛이 좋네요. 헤니형님이 추천해 줄 만합니다. 수프만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가루 냄새도 안 나고, 우유에 섞어서 조리했더니 더 맛이 좋은 거 같네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폰타나 크림 수프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공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