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여행 다녀보기

강릉 하슬라 아트월드 방문 후기!

by Odd.Eyes 2020. 11. 21.
반응형

 

강릉 여행 하슬라 아트월드 인생 사진 명소

 

 

하슬라 아트월드

 

 

 

 

 인생 사진 명소 하슬라 아트월드

 

 

 

오픈 : 09:00 마감 : 18:00

관람시간 : 1시간~ 1시간 30분 정도 소요

연락처 : 033-644-9411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

 

하슬라 입구

 

 

   입구부터 신기해 보이는 조형물이 저를 반겨줍니다. 멀리 보이는 인심 좋게 생긴 아저씨가 눈에 띄는군요. 하슬라 아트월드까지 오는 길도 참 예뻤습니다. 바닷길을 옆에 두고 오면서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 이제 하슬라 아트월드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아저씨

 

 

  후덕한 아저씨와 여성분이 먼 곳을 바라보고 계십니다. 어떤 작품인지 설명이 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와이프는 배우 마동석 씨를 닮았다고 하네요. 실제 사람의 2배 정도의 큰 작품이었습니다.

 

 

 

하슬라 안내소

 

 

  하슬라 아트월드는 호텔도 같이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우측으로 들어가면 호텔 객실을 이용할 수 있고 왼쪽으로 들어가시면 작품 관람하시는 쪽입니다. 

 

 

 

입장권

 

 

  하슬라 아트월드의 입장료는 성인 12,000원입니다. 도슨트와 함께 관람음 16,000원인데 도슨트가 있는 시간대가 있는 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일반으로 2인 총 24,000원을 결제했습니다. 

 

 

  아트월드를 구경하시다 보면 카페가 있는데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료 할인 10% 쿠폰을 줍니다. 관람하시다 이용하실 분들에게 유용하겠네요.

 

 

 

 

 

 

 아트월드 내부

 

 

내부

 

바다 풍경

 

작품

 

포토존

 

마지막 장소

 

  지하 3층까지 내려갈 정도로 내부 규모가 엄청나게 컸습니다. 중간중간 예쁜 포토존도 많고요.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내려가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됩니다. 역시 유명한 곳은 일찍 일찍 가야 사진 찍을 때 뒤에서 압박을 받지 않고 오랫동안 촬영을 할 수 있는 거 같네요.

 

 

  이미 하슬라의 마지막 포토존에 줄이 서있는 사람들 모습입니다. 사진 찍을 때 누가 계속 쳐다보고 있으면 굉장히 민망하잖아요. 남의눈을 많이 의식하는 편이라, 사진이 잘 안 나와서 저희는 또 줄을 서서 찍었습니다.

 

 

 

 인생 포토존

인생포토존

 

  사진만 보아도 정말 예쁘네요. 저에게 포토샵 실력이 있다면 저쪽에 보이는 전봇대를 지워내고 싶지만, 나름 운치 있게 보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의 대표 사진은 3가지 정도 포즈가 있어요. 

 

첫 번째, 앉아서 마주 보면서 찍는다.

두 번째, 뒤를 돌아 앉아 바다를 배경으로 찍는다.

세 번째, 뒤돌아 선 자세로 바다와 함께 찍는다.

 

 

 

일단 저는 세 가지를 다 찍었습니다. 뒤에 사람들이 많아 압박이 심했지만 그래도 인생 샷은 건져야 하니까요! 

 

 


 

사진

 

  사진 보정 어플을 사용하시면 더 예쁘게 나올 거 같아요. 하슬라에서 예쁘게 만들어놓은 곳에서 예쁜 추억 만들고 가서 강릉 온 보람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신 후 밖으로 나가시면 야외 조형물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입구에서 구매하신 입장권이 있어야 관람이 가능하니 버리지 마시고 꼭 가지고 계세요!

 

 

  강릉은 매번 올 때마다 같으면서도 새로운 게 생기는 신기한 곳인 거 같습니다. 여러분께서도 강릉에 오신다면 인생산 한 장 남기시러 하슬라 아트월드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 강릉 하슬라 아트월드 방문 후기였습니다.

 

 

 

 

같이 보면 좋을거 같아요!

2020/11/18 - [5. 여행 다녀보기] - 강릉 테라로사 본점 다녀온 후기입니다!

 

강릉 테라로사 본점 다녀온 후기입니다!

강릉 테라로사 본점 방문 후기!  테라로사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강릉 나들이 첫 번째 장소입니다. 강릉에는 커피로 유명한 집이 많은데요. 그중 테라로사 본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

odd-eyes22.tistory.com

 

 

공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