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여행 다녀보기

강릉 닥터 와플 중앙시장 방문 후기 입니다.

by Odd.Eyes 2020. 11. 24.
반응형

 

강릉 와플 맛집 Dr. Waffle

 

 

 

닥터와플

 

 

 

 

 강릉 중앙시장 입구에 있어요.

 

 

 

  시장 안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시장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가보시면 바로 보이실 겁니다. 안에서 찾으려다 20분을 헤매었네요!

 

 

  강릉 중앙시장은 주차난이 엄청 심합니다. 공영주차장도 자리가 많이 없는 거 같았어요. 근처에 홈플러스가 있으니까 그곳에 주차하시고 나중에 물건을 사서 나오시는 게 주차 스트레스를 덜 받는 방법인 거 같습니다.

 

 

 

 

 

 

 가격이 착한 와플!

 

와플가격
음료메뉴

 

 

  세상에 기본 와플이 1500원이라니, 3000원 넘는 와플이 없네요. 종류도 다양하고 혜자스러운 가격에 다시 한번 놀랍니다.

음료수도 저렴한 게 와플과 커피 한잔 마셔주면 좋을 거 같아요!

 

 

 

공지사항

 

 

 

  와플의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기본 와플 하나만 사고 카드 계산하는 일이 많나 봐요. 세금 떼고 하면 얼마 남지 않는 장사이니 사장님 말씀대로 5,000원 이하로 결제 시에는 현금결제를 해주시는 게 서로서로 배려하는 거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맛을 볼 수 있는 와플이 많지 않으니까요.^^ 

 

 

 

 

테이크아웃

 

 

  저는 기본 와플과 인절미 와플을 주문하였습니다.

아참! 코로나로 인해 매장에서는 시식이 안되고 포장만 가능합니다. 이용하시는데 참고해주세요!

 

 

 

 맛있는 와플이 나왔습니다.

 

 

와플
기본와플
인절미 와플

 

 

  기본 와플과 인절미 와플입니다. 

두 개다 반죽이 정말 쫄깃합니다. 씹는데 찰지게 반죽된 게 고소한 맛이 진짜 맛 좋네요. 크림도 과하지 않게 발라주셔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인절미 와플도 인절미의 고소함이 잘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커피랑 먹어주면 개꿀맛.

시장까지 찾아가서 사온 보람이 있습니다. 강릉 중앙시장을 보러 가신다면 와플 하나 먹으면서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아래에는 중앙시장에서 유명한 곳이라 해서 남겨 보았습니다.

 

 

 

 

 

 닭강정과 고로케

 

배니닭강정
어묵 고로케

 

 

 

  강릉 시장하면 만석 닭강정만 떠올랐는데 이제 배니 닭강정이 대세인가 봅니다. 사람들이 엄청 많이 사가시더라고요. 그리고 떠오르는 어묵 고로케집 시장 안에 닭강정 집하고 고로케집이 두세 군데 더 있는데 여기 두 집이 가장 사람이 많았습니다. 

 

 

  어묵고로케집은 사람이 너무 많이 줄 서있어서 맛보기 포기했습니다. 다음에 더 일찍 방문해서 맛봐야겠지요.

강릉시장에 방문하신다면 이 두 곳도 한번 들러보세요! 즐거운 강릉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강릉 중앙시장

닥터 와플 방문 리뷰였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아요

2020/11/19 -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 [강릉 물회 맛집] 풍호 맛뜨락 방문 후기입니다.

 

 

공감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