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일상 공부

부자 손금 M자 손금 보는 법

by Odd.Eyes 2021. 3. 9.
반응형

손금을 보는 가장 쉬운 방법

 

손금
손금

 

손금의 종류

생명선 두뇌선 

M자손금 부자손금

 

 

 손금 종류.

 

손금의 종류
손금의 종류

 

 

  손금에는 여러 종류가 있겠습니다만
우리가 궁금해하는 손금은 많지 않습니다. 대표적으로 생명선, 두뇌선, M자 손금, 부자 손금 등이 있겠지요. 손금은 단지 재미로만 보는 것이니 너무 의미부여는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남자 여자 손금보는 방법에 차이가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자주 사용하는 손으로부터 미래를 예측해 볼 수 있고 안 쓰는 손으로 과거를 유추해 볼 수 있다고들 하죠. 또한 남자 여자의 성별 차이상 관심사가 달라서 보는 선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손금 보는 법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생명선을 살펴보자!

 

생명선 손금
생명선 손금

 

  다들 생명선은 한번씩 들어보셨을 겁니다.
생명선은 우리 손금중 진한 선 중에 하나이며 엄지와 검지 사이에 맞닿아 있는 선부터 아래 손목까지 이어지는 선을 말합니다.

 

  예전에는 굵고 선명한 선이 오래 산다고 들었는데 과학적인 증거는 없으며 단지 생명선이 얇거나 짧다고 느껴지면 더 내 몸에 신경을 쓰면서 살아야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나의 두뇌선은 어떤가?

 

 

 

  두뇌선도 생명선과 마찬가지고 손금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진한 선 중 하나입니다. 생명선에서 같이 시작하시는 분이 대부분일 텐데요. 선이 얇고 긴 것은 여자 쪽에 더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남녀 손금으로 두뇌의 명석함을 따지는 데는 차이점이 없다고 합니다. 선이 짧다면 배움을 통해 선을 늘려가 보세요! 공부하려고 펜을 오래 쥐고 있다 보면 늘어나는 지식만큼 손금도 늘어나지 않겠습니까!

 

 

 

 행운의 M자 손금

 

M자 손금
M자 손금

 

  자신의 손에 M자 손금이 있다면,
해외에서는 행운의 손금을 타고났다고 까지 할 정도로 좋은 손금이라고 합니다. 버락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의 손금에도 선명한 M자 모양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한 의지가 있고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도 큰 업적을 쌓는 손금이라고 하네요. 지금 당장 여러분의 손을 펴 보시고 M자 손금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있으시다면 앞으로의 삶에 더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하세요.

 

  손금 핑계로 더 나아진 우리가 되어 봅시다.
M자 손금이 없다고 해서 너무 실망하지는 마세요. 손금이라는 게 살다가 없다가도 생기고 없어지기도 하는 것이니까요. 

 

 

 부자들의 손금 삼지창

 

삼지창 손금
삼지창 손금

 

  부자들의 손금이라고 불리는 삼지창 손금입니다. 감정선 위로 삼지창 손금이 올라와 있어야 좋은 부자 손금이라고들  합니다. 대표적으로 이건희 회장의 손금이라고 불리는 삼지창 손금은 살면서 만드는 것이지 처음부터 가지고 태어나는 사람은 드물다고 합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내 손 안의 운명을 바꿔보는 삶을 살아봐요! 지금까지 손금 보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