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안성 스타필드 데이트 뉴오리진 카페 후기

by Odd.Eyes 2020. 10. 8.
반응형

뉴오리진 카페 입구 사진

 

스타필드 안성 데이트 카페 방문기

 

안성 스타필드 뉴오리진 카페

 

뉴오리진 카페 메뉴판 사진

 

카페 메뉴 사진

 

시그니처 메뉴 사진

뉴오리진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뉴오리진 카페는 건강 곡물을 주력상품으로 내놓는 이색카페입니다. 일반 커피도 판매하고 있지만 이곳에 오셨으니 건강함이 더해진 커피 한잔 어떠신가요. 뉴오리진의 시그니처 메뉴는 뉴오리진 너티 클라우드입니다.

 

비슷한 느낌으로는 아인슈페너를 예로 들 수 있겠네요. 달콤한 거품 밑에 커피가 있어 달고 고소한 맛이 섞여 있는 맛입니다. 

 

저는 곡물쉐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곡물쉐이크를 주문하게 되면 따로 곡물을 갈아서 주는데 본인이 원하는 영양소를 추가해서 곡물과 함께 줍니다.

 


 

그래놀라 곡물 사진

 

추가 영양소 고르는 사진
곡물쉐이크 사진

 

 

 

저는 비타민D가 풍부한 양송이버섯분말을 추가했습니다. 제가 보고 있는데서 곡물들을 기계에 넣어서 골고루 빻아서 쉐이크 통에 넣어 주셨습니다. 이제 주문한 우유와 함께 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직원분께서 설명해 주셨는데 빻은 곡물의 입자가 커서 우유를 넣고 잘 섞어도 밑에 가라앉기 때문에 자주 흔들어서 마셔야 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너티 클라우드와 곡물 쉐이크

 

너티클라우드 음료 사진

 

 

 

주문한 너티 클라우드와 제가 섞어 마실 우유와 시럽이 나왔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우유량이 200ml밖에 안된다는 점. 200ml 곡물우유가 6.6원 이라니.. 가성비는 최악이군요. 너티 클라우드는 양도 많고 가격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거 같습니다.

 

 

 

곡물 쉐이크 음료 사진

 

 

 

맛은 봐야 했기에 일단 우유를 넣고 흔들어 줍니다. 역시나 곡물 입자가 아래에 많이 가라앉네요 마실 때마다 잘 흔들어서 마셔야 합니다. 곡물 쉐이크 맛은 고급진 곡물 우유를 맛이 납니다. 콩의 고소한 맛도 많이 나고 곡물의 향도 솔솔 나서 먹는 동안 신기하기도 하고 담백한 맛이 기억에 남습니다. 

 

다만, 200ml의 사악한 양은 성인을 기준으로 봤을 때 너무하다 싶습니다.. 쉐이크통의 1/3밖에 없으니 마음먹고 마시면 5초면 끝날 거 같은 음료의 양은 개선이 필요한 거 같습니다. 우유 좀 더 주세요.

 

 

 

클라우드 너티의 맛표현 사진

 

 

 

너티 클라우드는 별 5개를 주고 싶을 만큼 맛이 좋았습니다. 찐득한 거품에서는 곡물향도 나도 한입 맛보고 와이프랑 둘 다 "으음! 맛있어!"라고 할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밑에 깔린 커피는 약간 신맛이 나는 커피입니다! 참고해주시고요. 오랜만에 맛있는 커피와 음료를 맛보았습니다. 

 

 

 

매장 음료 사진

 

곡물 쉐이크와 너티 클라우드 결론

곡물 쉐이크 맛있다. 우유 좀 더 줘라.

너티 클라우드 맛있다. 또 먹고 싶다. 거품의 맛이 잊히지 않는다. 추천해주고 싶다.

 


 

이상 안성 스타필드 카페 데이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안성 스타필드 음식점에 대해 올리겠습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에 힘을 얻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