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안성 스타필드 맛집 2곳 소개.

by Odd.Eyes 2020. 10. 9.
반응형

스타필드 안성 음식점 후기

스타필드 안성점 정면 사진

 

 

 

 EATOPIA 푸드코너

 

ETOPIA IMAGE

 

 

2층 EATOPIA 푸드코너입니다. 아래층에도 먹거리가 있지만 저희는 위로 올라가 보기로 합니다. 

 

 

층별 매장 사진

 

EATOPIA에 입점해 있는 음식점 리스트입니다. 원본으로 올려놓았으니 확대해서 보세요! 총 21개점이 입점해 있으며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투고함박 스테이크

 

투고함박 스테이크 IMAGE

 

 

 

저는 투고함박 스테이크 집을 선택했습니다. 파스타는 먹고 싶지 않고 뭔가 기름진 고기를 먹고 싶었기에 함박스테이크가 제격이지요. 

 

 

 

메뉴판 IMAGE

 

 

총 5개의 메뉴중에 단일 메뉴인 갈릭 크림치즈를 곁들인 화이트를 주문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사진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주먹만한 스테이크네요. 성인 1명이 먹기엔 다소 부족한 양이지만, 담백한 크림소스 맛이 좋았습니다. 고기도 먹기 좋게 다져서 씹는 맛도 있고 냄새도 나지 않아 요깃거리로는 안성맞춤인 메뉴였습니다.

 

 

 

스테이크 비교 사진

 

 

 

 막국수가 맛있는 집

 

막국수 집 정면 사진

 

 

 

율문리 시골막국수 입니다. 이곳 막국수 맛있습니다.

 

 

 

막국수 IMAGE

 

 

 

막국수만 먹으면 심심할 까봐 빈대떡 세트를 시켰습니다. 

 

 

 

FOOD IMAGE

 

 

 

막국수는 정말 맛이좋았어요. 고소하고 동치미 국물 조금 넣고 비벼 먹으면 면도 쫄깃한 게 다시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양도 많고 제 스타일의 막국수였습니다. 빈대떡은 아쉽습니다. 아무 맛도 안 나요. 바삭한 맛이 부족하고 푸석한 느낌이 나는 맛이에요. 다음에는 단품만 시켜먹을 예정입니다.

 

 

 음식 총평

 

함박스테이크 : 맛이 좋다. 주문할 때 밥을 좀 더 달라고 하면 좋을거 같다. 다른 맛도 시켜먹고 싶을 정도로 괜찮은 맛이었다.

 

막국수 : 꼭 한번 먹어보았으면 좋겠다. 고소한 맛과 맵지않은 양념이 맛있었다. 먹는 동안 말없이 잘 먹었다. 빈대떡은 추천하지 않는다. 

 

그리고 EATOPIA의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이천 가든 이라는 숙성 불고기집이었다. 사람이 많이 줄 서있어서 맛보지 못했는데 다음에는 꼭 먹어보고 말겠다.

 

 

참고 사항

 

2020/10/08 -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 안성 스타필드 데이트 뉴오리진 카페 후기

 

안성 스타필드 데이트 뉴오리진 카페 후기

스타필드 안성 데이트 카페 방문기 안성 스타필드 뉴오리진 카페 뉴오리진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뉴오리진 카페는 건강 곡물을 주력상품으로 내놓는 이색카페입니다. 일반 커피도 판매하�

odd-eyes22.tistory.com

 

댓글과 공감에 힘이 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