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여행 다녀보기

강릉 경찰수련원 카라반 이용 후기!

by Odd.Eyes 2020. 11. 22.
반응형

 

카라반 오토캠핑장 이용 후기입니다.

 

 

카라반

 

 

친구들끼리 오면 최고인 곳.

연인끼리 오면 씻는 게 조금 불편할 수도?

아이들과 오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안목해변까지 걸어갔다 올 수 있을 정도의 접근성.

이마트가 차로 5분밖에 걸리지 않음.

차로 10분 정도면 강릉중앙시장과 홈플러스가 있음.

 

 

 

 강릉 경찰수련원 방문!

 

 

카라반외부

 

 

  경찰수련원은 현재 코로나로 인해 모두 이용 불가한 상태이고, 카라반은 외부업체를 통해 운영되고 있기에 이용이 가능해서 신청해보았습니다. 

 

 

  강릉경찰수련원 건물 옆 공간에 위치한 카라반 캠핑장은 개장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고, 위치도 괜찮다 생각해서 왔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카라반을 처음 이용해 보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와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강원 강릉시 견소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기준 1박에 60000원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라반 구경

 

내부상태

 

 

6인까지 이용 가능한 B타입의 카라반 내부입니다. 침대에서 2명씩 잠을 잘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총 3개의 침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수대 물도 잘 나오고 TV도 있어서 소파에 앉아서 볼 수도 있는 구조입니다. 전자레인지, 밥솥 그릇 등 필요한 물품이 거의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히터와 에어컨

 

 

냉장고 냉동고 모두 성능이 괜찮으며, 여름엔 시원한 에어컨이 겨울에는 따듯한 바람을 불어넣어줄 히터까지 완벽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처럼 쌀쌀한 날에 가셔도 걱정 없는 게 마루에도 보일러가 작동되어 훈훈하게 데워주니 추위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는 거 같네요!

 

 

 

카라반 주방

 

 

고기나 생선 등은 안에서 냄새 때문에 구워 먹지 못하지만 간단한 찌개나 밥 등은 충분히 취사가 가능한 공간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침실

 

 

이곳은 메인 침실인데요, 2명이서 자기에도 충분하게 넓은 침실입니다. 운전석 쪽으로 크게 공간이 되어 있고 침구류 또한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네요.

 

 

 

화장실

 

 

 

단점이 하나 있는데 화장실의 샤워기 부스 수압이 생각보다 약하다는 점이 있네요. 남자들은 공용 샤워실이 있어서 상관없이 씻고 올 수 있는데, 여성분들은 머리 감고 하시기에는 시간이 조금 걸리실 거 같습니다. 온수 같은 문제는 걱정 안 하실 정도로 콸콸 나옵니다.

 

 

 

 

 바비큐 파티

 

 

바베큐

 

 

20000만 원 요금을 매점에서 지불하시면 바비큐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숯 2개와 연탄불, 화로, 불판을 준비해 줍니다. 카라반 캠핑장 근처에 이마트와 홈플러스가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니 고기를 드셔도 좋고, 회를 사다 드셔도 참 좋을 거 같습니다.

 

 

  입실은 3시부터이고 퇴실은 11시까지 입니다. 강릉에 오셔서 이곳저곳 둘러보시고 밤에는 이곳에서 낭만 있게 바비큐 파티도 하시며 여독을 푸시는 건 어떨까요. 연인끼리 혹은 친구들끼로 오기로 좋은 곳 입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와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이상, 강릉 경찰수련원 카라반 캠핑장 리뷰였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아요!

 

2020/11/21 - [5. 여행 다녀보기] - 강릉 하슬라 아트월드 방문 후기!

 

강릉 하슬라 아트월드 방문 후기!

강릉 여행 하슬라 아트월드 인생 사진 명소  인생 사진 명소 하슬라 아트월드 오픈 : 09:00 마감 : 18:00 관람시간 : 1시간~ 1시간 30분 정도 소요 연락처 : 033-644-9411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  입구

odd-eyes22.tistory.com

 

 

공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