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내 돈 주고 산 제품 리뷰

파리바케트 할로윈 머미 케이크 리뷰

by Odd.Eyes 2022. 10. 22.
반응형

할로윈 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나라의 축제는 아니지만 이제는 밸런타인이나 빼빼로데이 같은 거보다 할로윈 데이에 관심이 더 집중되는 거 같습니다. 파리바게트에서도 할로윈을 맞이하여 매장 내 인테리어, 빵 종류 등 할로윈 관련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파리바게트 할로윈 케이크 중 '머미케이크'에 대해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1. 파리바게트 할로윈 머미 케이크

파리바게트할로윈케이크
파리바게트 머미케이크

 

  할로윈 답게 케이크 포장 박스도 할로윈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호박의 색을 상징하는 주황색과 유령 등 디자인이 예쁘네요.

머미케이크는 미라의 Mummy를 따서 만든 이름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미라의 생김새를 케이크로 만든 것인데요. 가격은 29,000원입니다. 겉은 버터크림으로 만들어졌으며 한에는 폭신한 초코와 크런치가 들어있습니다.  

 

 

2. 머미 케이크 상세 리뷰

 

파리바게뜨머미케이크

 

  머미 케이크의 모습입니다. 미라의 머리가 케이크가 되었네요 눈이 정말 귀엽습니다. 붕대로 감긴듯한 디자인과 귀여운 박쥐 두 마리 그리고 할로윈 마크를 장식하고 있는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 케이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두 초콜릿으로 장식되어 먹을 수 있습니다. 

 

 

  할로윈의 분위기를 잘 살려낸 예쁜 케이크라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안에는 초코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꾸덕한 케이크는 아니고 포켓몬 빵 중에 로켓단의 초코 롤 같이 부드러운 식감에 초코볼 크런치가 들어있어 씹는 맛이 좋습니다.

 

머미케이크

 

  단면을 살펴보면 초코빵과 크림빵과 크림 빵과 크림으로 층층이 이루어진 모습입니다. 하얀색은 버터크림으로 고소한 맛이 나며 초코크림과 빵은 단맛을 잘 표현했습니다. 귀여운 박쥐 모양 초콜릿도 있으니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은 맛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얀 버터크림은 느끼해서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아내는 맛있다면서 다 먹었습니다.

 

  상자부터 해서 케이크의 디자인까지 할로윈에 딱 맞는 제품을 선보였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일 년에 한 번 정도 먹는 특별한 케이크라 생각하면서 구매하면 아깝지 않더라고요. 아이들이 있다면 좋아할 만한 귀여운 미라, 머미케익으로 할로윈을 장식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 파리바게트 핼러윈 머미 케이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