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여행 다녀보기

호암미술관 단풍 구경 다녀왔습니다.

by Odd.Eyes 2020. 11. 3.
반응형

호암미술관 image

 

 

 

 

 호암 미술관 단풍구경 다녀왔습니다.

 

 

  용인 애버랜드에 위치한 호암 미술관으로 단풍구경 다녀왔습니다. 애버랜드까지 들어가지 않더라도 호암미술관 주변에도 예쁜 단풍이 가을산을 물들이고 있습니다. 호암미술관은 봄철에 벚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수도권 근교에 있어 접근성도 편하니 드라이브도 하고 기분전환도 하실 겸 한번 들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현재 호암미술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임시휴관중입니다. 입구 길까지만 걸어가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미술관 단풍길

 

 

 

 

  산속이라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단풍이 많이 내려앉았습니다. 단풍 밟는 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긴 코스는 아니지만 

가을 단풍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이라 좋네요.  다음주면 산책로의 단풍이 다 내려올 거 같습니다.

 

 

 

 

 

 

  꼭 산책길이 아니어도 주변 경치가 정말 예쁩니다. 아직 산에는 알록달록한 잎들이 많이 있어서 자동차로 드라이브만 하셔도 기분전환이 되실 거예요. 따듯한 음료 한잔 준비하신 후 이곳에서 드시면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제가 보고 있는 이곳으로 봄이 되면 벚꽃나무가 엄청 예쁘게 만개합니다. 물론 이곳의 벚꽃길도 정말 예쁘기로 유명하지요. 내년 봄이 되면 호암미술관 봄편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예쁜 단풍을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아쉽습니다. 곧 입동이 다가오는데 아름다운 가을산 구경 한번 와보세요.

환절기여서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매우 큽니다. 다들 옷 잘 챙겨 입으시고 건강 챙기세요!!

단풍구경 하시고 가까운 용인 어로프 슬라이스피스 베이커리도 방문해 보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

2020/11/04 - [3. 나만 알고 싶은 맛집] - [용인 빵집] 어로프 슬라이스피스 베이커리점 방문 후기

 

[용인 빵집] 어로프 슬라이스피스 베이커리점 방문 후기

[용인 카페] 어로프 슬라이스피스 방문 후기  용인 유명 빵집 방문 호암미술관으로 단풍구경 갔다가 근교에 먹을거리가 있나 싶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마침 근처에 유명한 빵집이 있다고 해서

odd-eyes22.tistory.com

 

공감♥

 

반응형

댓글